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'fore'에 해당되는 글 4건

  1. 2009.07.02 서진이 캐리커처
  2. 2008.12.25 Happy Christmas~ (16)
  3. 2007.02.28 캐리커쳐 - 아로아 (13)
  4. 2007.02.01 fore님.. 보노보노 버전 캐리커쳐. (18)

서진이 캐리커처

캐리커처/일반 2009.07.02 13:55

캐리커쳐 문의는 이메일로... oz@ozlab.co.kr

서진2

 

fore 옹 딸래미 서진이 캐리커처

 

Trackback 0 : Comment 0

Write a comment


Happy Christmas~

캐리커처/일반 2008.12.25 22:00

캐리커쳐 문의는 이메일로... oz@ozlab.co.kr

 

서진

서진이..
 

은찬

은찬이..

 

가연인 사진 준비중.. 사랑인 조금 더 크고..^^

'캐리커처 > 일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첼리님 캐리커쳐  (0) 2009.01.03
Marantz님 조카 유진이 캐리커쳐  (2) 2008.12.30
Happy Christmas~  (16) 2008.12.25
조남영님 따님 하은양 캐리커쳐  (2) 2008.09.23
추석맞이 캐리커쳐 완성작들입니다~  (5) 2008.09.19
최근에 그린 캐리커쳐 9개  (4) 2008.09.11
Trackback 0 : Comments 16
  1. Favicon of http://kyauo.tistory.com BlogIcon kyauo 2008.12.26 02:11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ㅋㅋㅋ 울 아가는 캐리커쳐에서도 울상이시네~

  2. Favicon of http://forefore.com BlogIcon fore 2008.12.27 01:22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아니 어찌 부탁도 안했는데 이런 영광을..

    그나저나 나 서진이 캐리보고 완전 뒤집어졌음.. 킇ㅎ훟,히힣ㅎㅎㅎㅇㅇㅎ크흐흐흫ㅎㅎㅎ

  3. 캬오아가 2008.12.27 02:56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어쩜 짝눈까지 묘사해주셨대요?? 역시 예리하심! 헤어스탈도 마치 사진을 보고 있는 듯 합니다. 감사감사^^
    웃는 건 어찌 안될까요 웅기님 -_-;;;

    • Favicon of http://www.ozlab.co.kr BlogIcon 웅기 2008.12.29 19:04 신고 Modify/Delete

      하하; 나중에 웃는 얼굴로 다시 도전해봐요~
      제가 아직 실력이;;

  4. Favicon of http://chuly.tistory.com BlogIcon Chuly 2008.12.27 20:12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서진이는 인상, 은찬이는 울상..
    두 꼬마들의 특징을 교묘하게 끄집어 내셨 ㅋㅋㅋㅋ

  5. Favicon of http://binuya.tistory.com BlogIcon 비누。 2008.12.28 20:5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헉..은찬이 지니 !! 다 똑같아용!! +_+)b

  6. Favicon of http://marantz.tistory.com BlogIcon Marantz™ 2008.12.28 22:37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오~~@.@

    웅기님 제 조카 유진이도 부탁드려용 @.@

  7. Favicon of http://albireo.tistory.com BlogIcon Albireo 2008.12.29 11:32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대박입니다. ^^b (난중에 즈희도 부탁드려야... 텨텨텨~)

Write a comment


캐리커쳐 - 아로아

캐리커처/일반 2007.02.28 12:24

캐리커쳐 문의는 이메일로... oz@ozlab.co.kr
aroa

[aroa]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


뽀레 형님[보노보노] (http://naamoo.tistory.com/67) 의 동반자시자,
서영이[포로리] (http://naamoo.tistory.com/83) 의 엄마이신..
아로아[너부리]님.

뵌적은 없지만, 뽀레보노 형님께서 많이 따라다니셨을것 같습니다.

이로써 보노보노 가족완성.^^

ps.  LCD에서 그렸더니, CRT에서 보니 확 어둡네요.. LCD에서 봐주세요~



'캐리커처 > 일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캐리커쳐 - Chuly  (9) 2007.03.06
캐리커쳐 - 캬오아가  (15) 2007.03.02
캐리커쳐 - 아로아  (13) 2007.02.28
[캐리커쳐] 모노폴리 2.0  (12) 2007.02.22
캐리커쳐 - 귀여운 서영이  (7) 2007.02.15
캐리커쳐 - 황모양  (14) 2007.02.14
Trackback 0 : Comments 13
  1. 황모양 2007.02.28 12:39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구린 LCD로 봐도 되나요?

    이히히 전 이번주에 첨 뵙게 됩니다
    기대기대

  2. 수리눈 2007.02.28 13:0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알흠다우신 아로아님을 잘 표현해 주셨네요.
    이로서 캐리커쳐 가족 사진이 가능할듯.. 부럽~

  3. Favicon of http://forefore.com BlogIcon fore 2007.02.28 14:1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우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아아아아아아..

    너무 잘 그려줬다아~

    암튼 땡큐 쏘마치~ ㅋㅋㅋ

  4. Favicon of http://binuya.tistory.com BlogIcon 비누。 2007.03.02 02:38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헉...아로아님>_<!!

  5. 아로아 2007.03.05 15:04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웅기님~~~~~~
    많이 많이~ 고맙습니다~!!!
    제꺼 너무 이쁘게 그려주신것 같터요. ^^;;
    너무 너무 맘에 들어욧~!!!
    지난번 신림동에 갈라구 했는데 셩이가 너무 늦게 잠든 바람에... 참석 못해 많이 아쉬웠어요.
    담번에 꼭~ 뵙고 인사 드릴께요~!
    고맙습니다~!!!

Write a comment


fore님.. 보노보노 버전 캐리커쳐.

캐리커처/일반 2007.02.01 16:13

캐리커쳐 문의는 이메일로... oz@ozlab.co.kr
fore님

fore님


뽀레 형님.
사진을 안 주시길래, 임의로 처리했습니다.
조개구이가 땡기는 오훕니다... 냠.냠.
그럼.. 언제 뵐까요...

ps.
 컨셉은 캬오님 외 다수의 의견을 따른것일뿐이니... 제겐 책임없습니다 -_-;

'캐리커처 > 일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청민선생  (1) 2007.02.04
비누 2.0  (5) 2007.02.04
fore님.. 보노보노 버전 캐리커쳐.  (18) 2007.02.01
5분완성 캐리커쳐.  (4) 2007.01.30
수리눈(Eagle's Eye)님 캐리커쳐  (2) 2007.01.26
Darth Vader 님 캐리커쳐  (5) 2007.01.25
Trackback 1 : Comments 18
  1. 수리눈 2007.02.01 16:27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음훼훼~~~

  2. Favicon of http://papercrown.egloos.com BlogIcon Marantz™ 2007.02.01 16:28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쿠하하하 쿠하하하
    멋져요~~!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리시는지~!

  3. 지식이 2007.02.01 16:43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나도 조개구이!

  4. 6미리 2007.02.01 16:52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푸핫... 멋져요. -_-b

  5. Favicon of http://kyauo.tistory.com BlogIcon kyauo 2007.02.01 17:47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아~~ 귀엽다 우리 뽀레형!

  6. Favicon of http://spiral.tistory.com BlogIcon Mystic Spiral 2007.02.01 20:5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오오!

  7. Favicon of http://chuly.tistory.com BlogIcon Chuly 2007.02.01 22:49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멋지십니다 ㅋㅋㅋㅋ

  8. 프리즈머 2007.02.02 11:57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우하하하하하. 쵝오~

  9. Favicon of http://binuya.tistory.com BlogIcon 비누。 2007.02.04 12:35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저도 다시 망가지고 싶어요!!!>_<

Write a comment